본문 바로가기
ⅵ. 오픈채팅방 관련

[현직방] 현직자 정보공유방 오픈 (메일 전송 현황)

by 안산학생 2021. 10. 23.

안녕하세요. 안산학생입니다.

 

준비중이었던 『현직자 정보공유방』을 오픈하겠습니다. 현직자 정보공유방은 취준생의 유입을 제한하기 위해 [블라인드]와 같은 인증절차가 있습니다.

 

인증절차가 없을 경우 취준생, 이직러의 구분이 힘들며 대부분의 취준생이 입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조금 더 이직러들의 대화가 가능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절차이니 양해바랍니다.

설문지에 입장 신청을 하시면 주기적으로 확인하여 입력하신 메일로 입장코드를 보내 드릴 예정입니다. 닉네임은 반드시 설문조사에 입력한 닉네임으로 설정하셔야 하며 닉네임 규칙은 동일합니다.

또한 입장 코드 공유는 절대적으로 삼가부탁드리며 주기적으로 확인된 닉네임과 비교, 대조하여 확인되지 않은 닉네임은 강퇴할 예정입니다.

아래 구글 양식으로 신청바랍니다. 감사합니다.

https://forms.gle/bhn6oZAufKxXTQvEA

 

 * 명함이 없을 경우! 본인 회사 메일계정으로 -> 외부 메일(네이버, 구글)로 메일 제목 '닉네임'으로 설정후 전송! 캡쳐 후 인증 이미지로 올려주시면 됩니다.

 * 'KT', '하나금융, 티맥스'은 외부 메일 금지입니다. 회사메일과 개인메일 같이 적어주세요.


메일 전송 이후 하단에 최근 전송 시간을 적어드리겠습니다. 메일 보낸 시간 전에 설문조사를 작성하셨는데, 메일이 안왔을 경우 개인 메일을 적어주신 뒤 재신청 부탁드립니다.

 

 * 개인 메일을 적었는데도 수신이 안되었다면, 닉네임 규정 위반입니다. 닉네임 규정 확인 후 재신청 바랍니다. 


☆자신만이 가지는 유니크한 [닉네임] 외 강퇴
☆앞으로 평생 사용할 수 있는 [닉네임] 부탁드립니다.
  ★ . , ? ㄱ 과 초성같은 닉네임으로 설정 시 강퇴
   - 다른 분이 부르기 힘든 닉네임은 자제해주세요.
   - 4분 이상 닉네임 중복의 경우 강퇴될 수 있습니다.
   - 성의 없는 닉네임(알파벳, 대충 누른 닉네임) 강퇴
   - 공고, 닉네임, null, 가즈아, 개발, 개발자, 네이버, 네카라, 라인, 삼성, 이직, 취린이, 취업, 취뽀, 취준생, 카카오, 코린이, 하이, 화이팅, sw, it 등 개발 관련 단어 포함만 되더라도 강퇴 가능

   - 회사명만 닉네임으로 설정 시 강퇴

   - 방장, 부방장에게 보내는 메세지 ex) 감사, 편지 글

   - ~하자, ~해요, ~싶어요, ~할거야 등 말로되는 닉네임 설정 시 강퇴

 

Tip : 네이밍이 너무 어렵다 싶으면 자소설에서 자동으로 만들어주는 닉네임을 사용하세요.

 


 

 

초대 매일은 매 월 첫째 주, 셋째 주 토요일에 확인 후 보내드립니다.

설문조사에 적은 닉네임으로 입장하셔야하니 닉네임을 꼭 기억해주세요.

 

최근 전송일 : 2022년 8월 1일

댓글14